2024年9月15日日曜日

자민당 총재 선거 9후보, 물가 상승 대책과 경제 정책 논의

자민당 총재 선거에 출마한 9명의 후보자들이 9월 15일 NHK 프로그램에서 물가 상승 대책을 포함한 경제 정책에 대해 토론했습니다. 고이즈미 신지로 전 환경상은 저소득층에 대한 지원금을 확대해야 한다고 주장하며, “가계가 어려움을 겪고 있다. 즉각 경제 대책을 지시하고 싶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시바 시게루 전 간사장은 임금 인상의 중요성을 언급하며 “임금 인상이 가장 빠른 효과를 가져올 것”이라며, 가을에 보충 예산을 편성할 계획임을 밝혔습니다.


다카이치 사나에 경제안전보장 담당상은 전기 및 가스 요금에 대한 보조금 지급의 지속 여부에 대해 “유연하게 검토하겠다”고 발언했습니다. 또한 고노 타로 디지털상은 고령자에 대한 부담을 강화하여 “현역 세대의 보험료를 줄이고 실수령액을 늘리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해산 및 총선 시기에 대해, 고이즈미 씨는 조기 해산을 주장한 반면, 이시바 씨는 “자민당의 사정으로 결정해서는 안 된다”며, 국회를 통한 국민에게의 정보 제공을 중시한다고 밝혔습니다.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

注: コメントを投稿できるのは、このブログのメンバーだけです。

신주쿠 알타, 45년 역사에 마침표… 2월 28일 영업 종료

신주쿠의 랜드마크로 사랑받아온 신주쿠 알타 가 오는 2월 28일을 끝으로 영업을 종료 한다. 1980년 개점 이후 약 45년의 역사 를 마감하게 된다. 신주쿠 알타는 JR 신주쿠역 동쪽 출구에 위치한 패션 빌딩 으로, 개점 초기부터 설치된 대형 전광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