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年9月24日火曜日

‘골든 카무이’ 성우 코바야시 치카히로, 기자 회견에서 “나는 불사신 스기모토다!” 명대사 선보여

성우 코바야시 치카히로가 9월 24일 도쿄에서 열린 ‘골든 카무이와 홋카이도를 즐기자! supported by 우포포이’ 기자 회견에 참석했다. 코바야시는 TV 애니메이션 ‘골든 카무이’에서 주인공 스기모토 사이치의 목소리를 담당하고 있다.


코바야시는 회장에서 긴장한 모습을 보이며 인사했고, 노부코부 요시무라 타카시와 함께 홋카이도의 매력에 대해 이야기했다. 요시무라의 요청에 따라 코바야시는 “나는 불사신 스기모토다”라는 명대사를 선보였다. 이에 회장은 큰 웃음과 박수로 가득 찼고, 코바야시는 “대사를 할 때는 스위치를 켜야 한다”고 말했다.


이번 기자 회견은 홋카이도의 관광과 문화를 소개하는 캠페인 ’골든 카무이와 홋카이도를 즐기자!’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이 캠페인은 TV 애니메이션 ‘골든 카무이’ 캐릭터와 함께 홋카이도를 여행하는 포스터 랠리와 오리지널 굿즈를 받을 수 있는 기획을 펼친다. 캠페인 기간은 2025년 3월 30일까지이다.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

注: コメントを投稿できるのは、このブログのメンバーだけです。

신주쿠 알타, 45년 역사에 마침표… 2월 28일 영업 종료

신주쿠의 랜드마크로 사랑받아온 신주쿠 알타 가 오는 2월 28일을 끝으로 영업을 종료 한다. 1980년 개점 이후 약 45년의 역사 를 마감하게 된다. 신주쿠 알타는 JR 신주쿠역 동쪽 출구에 위치한 패션 빌딩 으로, 개점 초기부터 설치된 대형 전광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