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年9月23日月曜日

Kis-My-Ft2 후지가야 타이스케, 아이돌로서의 고민과 긍정적인 자세를 밝히다

Kis-My-Ft2의 후지가야 타이스케가 9월 22일 방송된 후지TV 프로그램 『다레카to나카이』에 출연해, 아이돌로서의 일에 대한 생각과 고민을 털어놓았다. 이날의 대화에서 MC인 나카이 마사히로는 "일을 계속하는 이유"에 대해 언급하며, 자신은 솔직하게 "돈"이라고 답해 스튜디오를 웃음으로 물들였다.

반면, 후지가야는 "인생에서 만남과 인연을 소중히 여긴다"며, 역할이나 팬, 멤버들과의 연결을 소중히 생각하고 있다고 밝혔다. 하지만 아이돌로서 여러 활동을 하면서 다른 연예인들과 비교해 초조함이나 불안을 느낀 적도 있었다고 고백했다.

특히, 배우로서 활동을 이어가는 동세대와 비교할 때 "앞서가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던 시기도 있었다고 고백했다. 그는 예능, 음악, 연기를 병행하는 것에 대해 "하나에 집중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라고 고민한 적도 있었다.

그러나 현재 후지가야는 "자신만이 보여줄 수 있는 리듬과 개성이 있다"고 믿으며, 여러 장르에서 활동을 이어가는 것에 대해 긍정적인 자세를 보였다. 다양한 경험이 자신만의 독특한 매력을 만들어 준다며, 지금은 그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여러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것에 의욕을 보였다.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

注: コメントを投稿できるのは、このブログのメンバーだけです。

신주쿠 알타, 45년 역사에 마침표… 2월 28일 영업 종료

신주쿠의 랜드마크로 사랑받아온 신주쿠 알타 가 오는 2월 28일을 끝으로 영업을 종료 한다. 1980년 개점 이후 약 45년의 역사 를 마감하게 된다. 신주쿠 알타는 JR 신주쿠역 동쪽 출구에 위치한 패션 빌딩 으로, 개점 초기부터 설치된 대형 전광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