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걸그룹 NewJeans가 그룹을 키운 민희진 전 대표에게 감사와 지지를 공개적으로 표명해 화제가 되었다. 2024년 9월 8일,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열린 ‘2024 THE FACT MUSIC AWARDS’에서 NewJeans는 '올해의 아티스트 상', '월드와이드 아이콘 상', '월드 베스트 퍼포머 상', '인기상'을 수상하며 4관왕을 차지했다. 수상 소감에서 멤버들은 팬과 스태프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해임된 민희진 전 대표에게도 깊은 감사를 표했다.
다니엘은 수상 소감에서 “우리 팀을 언제나 소중히 해주신 민 대표님, 정말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했고, 이어 혜인도 “대표님, 정말 감사합니다. 정말 사랑합니다”라고 덧붙였다.
민희진 전 대표는 지난달 ADOR 대표직에서 해임되었지만, 여전히 NewJeans의 프로듀싱을 이어가고 있다. 민 전 대표는 이번 해임이 일방적이었다고 주장한 반면, ADOR는 모든 절차가 법적으로 적합하게 진행되었다고 반박했다.
이와 관련해 NewJeans 멤버들은 팬들과 소통하는 플랫폼 ‘Phoning’을 통해 불안한 심경을 솔직히 털어놓았다. 멤버 민지는 “걱정해주는 팬들에게 괜찮다고 말하고 싶었지만, 이번에는 자신이 없다”고 말했다. 다니엘도 “대표님이 해임된 이후로 멘탈이 붕괴되고 불안했다”며 팬들에게 위로의 메시지를 보냈다.
NewJeans는 앞으로도 민희진 전 대표와 함께 힘든 시기를 이겨내겠다는 의지를 보이며, 팬들의 많은 응원을 받고 있다.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
注: コメントを投稿できるのは、このブログのメンバーだけで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