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ow Man이 후지야의 새로운 CM '후지야 어느 걸 먹을 룩? 초코 천사' 편과 '후지야 양과자점 칭찬 요일 잘 된 날' 편에 출연했습니다. 이 CM은 초콜릿 '룩'과 케이크를 중심으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Snow Man이 브랜드 캐릭터로서 5년째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룩' CM에서는 멤버들이 초콜릿을 선택하는 데 고민하던 중, 초콜릿 날개를 단 '초코 천사' (후카자와 타츠야)가 나타나 그들과 대화를 나눕니다. 이 장면에서 Snow Man은 캐치한 핑거 댄스를 선보이며, 라울은 "손 동작이 어려웠지만 즐겁게 촬영했다"고 회상하며 시청자들이 춤을 따라 해 주기를 바랐습니다.
후카자와가 연기한 '초코 천사'는 "뮤지컬처럼 당당하게 대사를 전달했다"고 말하며, 멤버들로부터 '뮤지컬 담당'이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또한 촬영 후에는 Snow Man 멤버 중 가장 '천사' 같은 사람으로 사쿠마 다이스케를 꼽았고, 그 이유로 "사쿠마가 모든 사람에게 미소를 전하기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칭찬 요일' 편에서는 멤버들이 업무를 마친 후 버스에서 대화를 나누며, 후지야의 케이크를 보고 눈을 빛내는 모습이 그려집니다. 아베 료헤이는 "케이크 가게에 왔을 때 어린 시절의 감동이 되살아났다"고 말했고, 메구로 렌은 "모두가 서로를 칭찬하는 시간을 소중히 하고 싶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와타나베 쇼타는 "이번 CM에서는 저희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었다"고 덧붙였습니다.
9월 10일부터는 전국의 패밀리마트와 후지야에서 Snow Man 관련 캠페인이 진행되며, 한정 스티커나 세트 박스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또한 매장에서는 Snow Man의 새롭게 녹음한 음성 안내 방송도 진행될 예정입니다.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
注: コメントを投稿できるのは、このブログのメンバーだけで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