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年10月28日月曜日

아라시의 사쿠라이 쇼, 가와무라 타카시와의 중의원 선거 중계 대화가 화제

아라시의 사쿠라이 쇼(42)는 27일에 방송된 닛폰TV의 「zero 선거 2024」에서 후지이 타카히코 아나운서와 함께 공동 MC를 맡았습니다.

사쿠라이는 중의원 선거 아이치 1구에서 당선이 확정된 정치 단체 「일본 보수당」의 가와무라 타카시(75)와의 중계에서 질문을 던졌습니다. "소수 정당의 입장에서 하고 싶은 일을 실현하는 것이 쉽지 않을 것 같은데, 어떻게 실현할 생각이신가요?"라고 물었습니다.

이에 대해 가와무라 씨는 쓴웃음을 지으며, "내가 하고 싶은 일이 뭔지 잘 모를지도 몰라"라고 대답했고, 사쿠라이는 순간 멈칫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어 가와무라 씨는 "지금은 정권 교체 얘기뿐이지만, 나도 민주당에 몸담은 적이 있다. 정권 교체만으로는 아무 의미가 없다. 결국 재무성의 지배가 될 뿐이고, 경제 이론도 틀렸고 재정 위기라는 것도 거짓말이다"라고 주장했습니다. 또한 "의원이 국가나 이념을 위해 일하는 것이 아니라 개인 이익을 위해 일하는 현상을 바로잡아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사쿠라이는 이 발언에 대해 별다른 코멘트를 하지 않았습니다.


日本語記事

嵐の櫻井翔、河村たかし氏との衆院選中継でのやり取りが話題に
嵐の櫻井翔(42)は、27日に放送された日本テレビ系「zero選挙2024」で藤井貴彦アナウンサーと共にダブルMCを務めました。

櫻井は、衆議院選挙の愛知1区で当選確実となった政治団体「日本保守党」の河村たかし氏(75)との中継で質問を投げかけました。「少数政党の立場で、やりたいことのハードルが上がると思いますが、それをどのように実現するおつもりですか?」と尋ねました。

河村氏はこの質問に苦笑いしながら、「自分がやりたいことがわかってるかどうか、わからんけど」と回答。これに櫻井は一瞬、反応が止まった様子を見せました。

その後、河村氏は「今は政権交代の話ばかりだが、私は昔、民主党も経験した。政権交代だけでは意味がない。結局、財務省の支配になるだけで、経済理論が間違ってるし、財政危機も嘘だ」と強調。「議員が国家や理念ではなく、自分の利益のために働いている現状を改めるべきだ」と訴えました。

この発言に対して、櫻井からのコメントはありませんでした。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

注: コメントを投稿できるのは、このブログのメンバーだけです。

신주쿠 알타, 45년 역사에 마침표… 2월 28일 영업 종료

신주쿠의 랜드마크로 사랑받아온 신주쿠 알타 가 오는 2월 28일을 끝으로 영업을 종료 한다. 1980년 개점 이후 약 45년의 역사 를 마감하게 된다. 신주쿠 알타는 JR 신주쿠역 동쪽 출구에 위치한 패션 빌딩 으로, 개점 초기부터 설치된 대형 전광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