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年11月8日金曜日

타이미, '어둠의 아르바이트' 방지 강화 및 유저 신고 요청

스키마 아르바이트 서비스 '타이미'는 어둠의 아르바이트에 대한 주의를 공식 X 계정에서 촉구했습니다. 타이미는 수상한 구인이나 근무 현장에서의 위화감을 느낄 경우, 유저에게 신고할 것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또한, 구인 내용은 근무일 이전까지 전수 검사를 진행하며, 의심스러운 구인은 게시를 중단하는 조치도 시행하고 있습니다.

최근 타이미에는 범죄와 관련된 암호와 같은 구인이 많다는 지적이 이어지고 있으며, 이번 주의는 이러한 우려를 반영한 것으로 보입니다. 타이미의 오가와 레이 CEO도 공식 계정을 통해 유저들에게 주의를 촉구했습니다.

스키마 아르바이트 업계는 어둠의 아르바이트 문제가 사회적 이슈가 되어가고 있어, 타이미뿐만 아니라 타사에서도 대책의 철저함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日本語記事

タイミー、闇バイト防止策を強化しユーザーに通報を呼び掛け

スキマバイトサービス「タイミー」は、闇バイトへの注意喚起を公式Xアカウントで行いました。同社は、怪しい求人や勤務現場での違和感がある場合、ユーザーに通報を呼び掛けています。さらに求人内容は勤務日までに全件チェックし、疑わしい内容は掲載を停止する対策も実施しています。

先週からタイミーには犯罪に関与する隠語が含まれた求人が多いとの指摘が相次いでおり、今回の注意喚起は、こうした懸念を受けたものとみられます。同社の小川嶺CEOも公式アカウントを通じ、同様にユーザーに注意を促しています。

スキマバイト業界では闇バイトの社会問題化が進んでおり、タイミーだけでなく、他社でも対策の徹底が求められています。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

注: コメントを投稿できるのは、このブログのメンバーだけです。

신주쿠 알타, 45년 역사에 마침표… 2월 28일 영업 종료

신주쿠의 랜드마크로 사랑받아온 신주쿠 알타 가 오는 2월 28일을 끝으로 영업을 종료 한다. 1980년 개점 이후 약 45년의 역사 를 마감하게 된다. 신주쿠 알타는 JR 신주쿠역 동쪽 출구에 위치한 패션 빌딩 으로, 개점 초기부터 설치된 대형 전광판...